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대부도 펜션 실내풀장있는 T&G펜션 (티앤지펜션) 너무재밌게 놀았어요!! 본문

일상다반사

대부도 펜션 실내풀장있는 T&G펜션 (티앤지펜션) 너무재밌게 놀았어요!!

SRTS 2019. 10. 10. 17:47
728x90


이번에 소개해드리고 알려드릴곳은!! 바로바로 요새 사람들이 자주가기도 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부도펜션!
입니다~ ㅎㅎ 저희가 다녀온 대부도 펜션은 T&G펜션이라는 곳이구요!!
대부도는 요새 많은 가족분들이나 회사원분들 워크샵 으로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고 
펜션타운들도 엄청! 들어설 정도로 많은 인기를 자랑하는곳이죠!!
그만큼 들어갈때도 차가 엄청 막히고 사람도 엄청 많아서 조금 번잡하고 복잡할수도 있죠 ㅠ
하지만 펜션이나 다른 숙박시설을 예약하시고 가시면 편하게 즐길수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Apple 2020 맥북 에어 13, Silver, 10세대 i3-1.1GHz dual-core, SSD 256GB, 8GB


저희가 간곳은 실내 풀장이있어서 더 놀기좋았구요!! 가족분들이 가시거나 아이가 있으시면 옆에 방방도 있으니 방방을 
이용해도 되고 실내풀장을 이용해도 되니 참고 부탁드리구요~ ㅎㅎ
 
이번에는 사진이 많아서 조금 짧게짧게 설명 드릴게요~ (스압주의)


 
도착했을때의 날 밝을때의 모습입니다! 
2층까지 있고 좋아보이죠??ㅎ
 

 
저녁에 열심히 놀다가 바람쐬러 나왔을때의 모습입니다!!
LED도 쭉 깔아져 있어서 분위기 장난없더라구요!!
진짜 좋았어요 이쁘고 재밌게 잘놀수있는 크기여서 ㅎㅎ
 

 
들어가자마자 딱 보이는 주방 겸 거실이었구요 분위기도 푸르른 색이여서 그런지 더 이쁘더라구요!
분위기를 어떻게 이렇게 만들어 놓으셨는지 대단하신거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어서 한컷 찰칵! 찍었습니다!!
계단도 색상이 제가 딱 좋아하는 색상이고 분위기가 전 너무 좋았습니다!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화장실 하나와 샤워실 하나 가 보이구요
밑에 1층에는 화장실 둘이 있어서 화장실이나 샤워실은 모자를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화장실에 샤워실도 같이 있습니다.
 

 
올라가서 첫방은 침대방 이더라구요 
방 마다 에어컨이 한대씩 다 설치 되어있어서 여름에 오시거나 더우시면 켜셔서 시원하게
잘수 있을거같았습니다~ 저희는 조금 추워서 안틀었어요!!
 

 
이렇게 총 위에는 방이 3개가 있구요 첫번째방은 침대방 두번째방은 그냥 바닥 침실 
세번째방은 오락기 있는 바닥 침실 로 총 3개의 방이 있습니다~
 

 
오락기는 고전게임들 엄~~~~청 많아서 솔직히 다 해보지도 못했고 목록 보는지도 한세월이더라구요ㅠ
엄청 많아서 다 한번씩만해도 하루 모자르겠더라구요 ㅎ 오락기 좋아하시면 한번 해보시는것도 좋아욧~
 

 
이후에 저희는 저녁에 바베큐를 해먹었는데요!! 역시 바베큐는 삼겹살이지!! 하고 삼겹살 엄청 먹었어요!!
역시 삼겹살에 버섯이랑 구워가지고 먹으니깐 더 좋더라구요~~
 

 
고기를 다 굽고나서~~ 소시지와 새우를!!! 이게 펜션이죠~~ ㅎㅎ
이렇게 놀러온 기분 만끽하면서 즐기면서 맛있는 음식을 구워서!!!
딱 상에 올리고 사진을 찰칵!!
 

 
이렇게 딱 올려놓고 먹을 준비를 했죠~~ ㅎㅎ
맛있겠죠!! 지금 봐도 맛있게 보이고 그 맛이 생각나니깐 정말 ... 하... 배고프다..
 

 
이건 친구가 끓여준 콩나물국 입니다!! ㅎㅎ
이거 덕분에 더 맛나게 먹을수있었죠~
 
 
요즘에 많이 오고 자주 놀러오는 대부도펜션 T&G펜션(티앤지펜션)너무 분위기 좋고 맘에 들어서 
깜짝 놀랐고 정말 재밌게 놀다 온거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여기 T&G펜션은 기본 15명 최대 20명 까지 예약이 가능한 크~~~~은 펜션이니 가족분들과 함께 오시는것도 
많이 재밌으실것 같아요~
 

 
아참! 그리고 수영장 사진입니다~ㅎ
실내 수영장은 이정도로 생겼고 물 높이는 그렇게 높지는 않으나 아이들이 놀면 조금 주의해서 놀게해야할것
같은정도 입니다~


대부도 가서 드실만한 맛집들

대부 옥수수 찐빵 

대부도 황금목장

대부도 돈통마늘보쌈

대부도 벚나무집 (생선구이)

대부도 갈비집

<예약문의는 밑에 링크에서 해주세요~^^ 사뚜~>


https://tngpension.modoo.at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