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철산역 상업지구 콩꼬물 수제꽈배기 / 새로생긴 따끈한 맛집 본문

맛집

철산역 상업지구 콩꼬물 수제꽈배기 / 새로생긴 따끈한 맛집

SRTS 2019. 9. 24. 19:14
728x90

 

이번엔 저희가 일요일에 태풍지나간 다음에 철산 상업지구 쪽에서 전느님이라는 전 맛집에서

파전에 막걸리를 한잔을 하고 나오던 길에

 제가 한잔하거나 지나갈때 자주 들러서 내기로 사격하고 펀치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게임장이 있던곳이 있었는데 얼마전에 공사를 하고있어서 뭐가올까 하고 지나갔었는데 그 공사가 끝나고 나니 꽈배기를 파는

콩꼬물수제꽈배기가 된걸 발견하고!! 어! 공사끝났네! 하고나서 바로 

"어! 이거 먹어보자" 하면서 달려가 한봉지씩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이곳 저곳 사진 찍고있는 사이에

이미 꽈배기가 나와있더라구요 ㅎ 그래서 얼른 받아다가 들고 나와서 얼른 먹고싶은 마음을 접어두고 먹어보자 해서 

맛을 봤더니 오오 괜찮더라구요! 다들 한번씩 들러보세요 ㅎ

 

Apple 2020 맥북 에어 13

COUPANG

www.coupang.com

 

 

 

 

가게는 크지 않아서 사람 많거나 하면 좀 붐비기는 하지만 그 만큼 맛있으니 괜찮으실거예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정말 맛있어서 그런지 밥 먹으러 가는길에는 사람이 꽉 차있었는데

그나마 사람이 많이 빠진상태여서 안기다리고 바로 주문을 할수 있었어요!

 

 

<지나가다가 봤는데 늦으시면 꽈배기도 그렇고 많이 없어서 다 떨어질수도 있으니깐 잘 보시고 주문하세요!!>

꽈배기 말고도 이런저런 맛난것들이 많아서 꼭 꽈배기 말고 다른것 드셔도 괜찮으실거예요 저도 다음에는 도너츠도 좋아하니깐 그런것도 먹어보고 또 리뷰 올릴게요!

지나가시다가 먹어보고 싶다! 하시면 바로 하나 사서 드셔보세요 

저는 콩꼬물수제꽈배기니깐 콩고물꽈배기를 추천 해드리기는 하는데

콩고물이 별로거나 꽈배기를 별로 안좋아하신다면 다른것도 있으니 많이 이용하시고 많이 찾아오세요 ㅎ

 

 

가격대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저렴해서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출출한 배를 달랠수 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ㅎ

<단체주문도 가능하다니 미리 예약하시고 주문 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저는 한번 먹어봤는데 또 가야할거같은 느낌이 벌써드네요...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자꾸 먹고 싶은것만 늘어가네요.. ㅠ

 

 

 

하나는 설탕꽈배기 이고 하나는 콩고물꽈배기 입니다!

한봉지씩 시켜서 3개씩 들어있고 제스타일은 콩고물이 딱 이더라구요 !!

정말 콩가루나 콩국물을 좋아하시면 이것도 정말 맘에 딱 드실거라고 생각되요

단 2000원 이라는 부담없는 금액에 3개씩이나 먹을수 있는 꽈배기 한번 드셔보세요~

이건... 제가 이미 먹었는데 사진 안찍은게 생각 나서... 아차 싶어서 바로 찍은겁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한입 먹으면 바로 더 달라고 하실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고!!

배고프거나 약간 좀 모자르다 싶을때 요기하기로는 이만한게 없는 괜찮은 철산 맛집 입니다!

철산에 오시거나 철산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기 좋은 괜찮은 꽈배기집! 이였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