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태랑의 이것저것들 모음

신혼여행으로 제주도 다녀왔어요~~ 1탄 본문

여행

신혼여행으로 제주도 다녀왔어요~~ 1탄

SRTS 2021. 7. 25. 17:24
728x90

이번에 포스팅할 주제는 여행인데요~
8년정도 연애하면서 일에 치이고 약속도 많고 하다보니 결혼식을 올리고 나서야 가게된 여행이어서
조금 걱정도 되고 잘 놀수있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다행이었네요 ㅎㅎ

저희커플은 20살에 만나서 현재까지 쭈욱 연애와 사랑을 하고있는데 8년차인 올해 결혼식을 올렸어요!!

처음 있는 일이고 다시는 없는 일이라서 많이 떨리고
걱정도 많았지만 아직 잘 살고있습니다 ㅎㅎ
그럼 결혼 4개월차 된 신혼부부의 여행일기 시작합니다~~


제일 처음으로 신혼여행을 계획하면서
2가지 방안이 있었는데
일단 코로나로 해외는 못가니 국내로 가자라고 얘기는 바로 나왔지만 어디로 갈지를 막상 못정하고 있었어요 ㅠ
그래도 처음으로 가는 여행인데... 아무데나 갈수도없구... 그러다 처음 생각난건 제주도 였어요!!
제주도가 제일 무난하고 좋을거 같다고 말했구요~
그 다음 2번째 방안은 일주일 정도 시간을 비워서
국내여행 투어로 차타고 여기저기 마아아악 가자
라는 방안 이었는데 이것도 좋지만 일단 비행기 라도 타자 해서 첫번째 방안인 제주도로 선택을 했고

제주도로 선택 되면서 할일이 많아졌어요!!
일단 비행기티켓!! 예약 해야하구 펜션 먹거리 카페 볼거리 등등 여러개를 찾아야 했구요

처음으로 저희는 비행기 티켓을 예약해야겠다 해서
티켓 예약 어플인 skyscanner 라는 어플로 찾아보다가 에어서울 로 예약했구요!
일정은 일요일 부터 목요일!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이렇게 공항에 가서 탑승하는곳으로 자리 잡고
기다리다가 탑승했어요!!


기다리면서도 두근두근 했지만!!
탈때의 그 설렘은 잊지못하겠네요 ㅎㅎ


드디어 출발!!!
진짜 너무 좋았어요 ㅎ
우리커플의 첫여행! 행복함이 가득하길 바랬죠~


제주공항에 내리니깐 바로 돌하르방이 맞이해주고
마스크도 쓰고있어서 좀 웃겼어요!!

이렇게 도착을 하고나서 바로 렌트카를 찾으러
이동을 시작했습니다!!

렌트카는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해야해서
셔틀버스타는 정류장으로 갔더니 바로 셔틀이 있어서 얼른 타고 출발했죠!!

가서 차량얘기하고 보험얘기하고 바로 수령해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렌트카를 받고 기름 넣고 바로 숙소로 향했습니다
저희가 잡은 숙소는 거의 1시간? 좀 더 걸리는 거리여서 얼른 움직여야 숙소들어가는 시간에 맞춰 들어갈수있었어요 ㅎㅎ

숙소 입실과 그날 저녁은 2탄에서 적을게요!!
막 적다보니 글이 엄청 길어질거같아요 ㅎㅎ

그럼 이만!! 2탄에서 보죠!!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